9월4일 MLS 분석 로스엔젤레스 vs 캔자스시티 먹폴 픽스터 영

9월4일 해축 분석 로스엔젤레스 vs 캔자스시티 세밀 분석

로스엔젤레스 vs 캔자스시티

내일은 MLS 경기 일정인 로스엔젤레스 vs 캔자스시티 의 맞대결 경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먹폴 유튜브에도 찾아오셔서 다양한 정보를 보시길 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근소한 전력적인 우세와 홈의 이점을 갖춘 로스앤젤레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습니다. 하지만 부진 제어가 좀처럼 되지 않는 상황에서 다시 공격의 고삐를 당긴다고 하더라도 큰 성과를 낼 수 있을진 의문입니다. 오히려 후방이 무너지게 되면서 위기를 반복하고 있는데, 뒷문 제어에 또 다시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캔자스 시티가 이를 집요하게 괴롭히면서 승기를 따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캔자스시티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로스엔젤레스

로스엔젤레스

이전 라운드 LA 갤럭시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3-3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리그 4연패를 끊어냈다는 점은 불행 중 다행인 부분이지만, 리그 8경기 무승 행진은 그대로 이어갔습니다. 팀 에너지 레벨이 바닥에 있는 상황에서 이번 라운드 분위기 반전에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비 제어는 이제 기대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무승 기간, 도합 18실점을 허용하였습니다. 공격적으로 올라가는 것은 좋지만 후방 조직력이 붕괴된 상태에서 과도하게 라인을 올리고 있다는 현지 비판이 지배적입니다. 또한 팀 발표에 따르면 주력 자원인 세구라(CB)마저 부상으로 인해 이번 라운드 출전을 장담하지 못합니다. 센터백 라인까지 흔들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하면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공격에서의 기복도 상당히 큽니다. 로시(LW, 최근 5경기 1골)와 벨라(RW, 최근 5경기 1골)로 이어지는 날개가 힘을 잃어버렸으며, 앞선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면서 도약의 발판을 놨던 로드리게스(RW, 최근 5경기 2골)마저 대표팀 차출로 결장을 하게 됩니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것이 분명합니다.

캔자스시티

캔자스시티

이전 라운드 콜로라도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이전 리그 6경기에서 2승 4무로 무패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무승부 비율이 높다는 한계가 있지만 상대에 비해선 흐름이 좋은 상황입니다. 선전 가능성이 높은 이유입니다. 공격 성과가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최전방 공격수 풀리도(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중심축을 잘 잡아주고 있으며, 측면 조합 또한 밸런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물론 살로이(LW, 최근 5경기 2도움) 대표팀 차출 여파가 존재하겠지만 러셀(R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이나 셀톤(FW)이 해당 포지션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1~2득점 생산은 어렵지 않을 것 입니다. 수비 제어 또한 잘 되고 있습니다. 올 시즌 홈 경기 무실점 비율이 9%인 반면, 원정에선 36%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보다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추구하면서 라인을 촘촘하게 가져가고 있으며, 이로 인해 후방 조직력이 탄탄해지는 선순환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미 힘을 잃어버린 상대 공세에 대응이 어렵지 않을 것 입니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것 입니다.

캔자스시티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3.7 / 5. 투표 수: 3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1개의 댓글

  1. 최민덕

    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