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2일 올림픽축구 분석 멕시코 vs 프랑스 먹폴 픽스터 영

7월22일 해축 분석 멕시코 vs 프랑스 레전드 분석글 살펴보기

멕시코 vs 프랑스

내일부터 아주 기대되는 올림픽 축구 경기인 멕시코 vs 프랑스 의 맞대결 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먹폴 카페에도 오셔서 다양하고 많은 분석글도 받아보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프랑스가 전력적인 우세를 앞세우면서 상대를 몰아치고 있습니다. 수비 부담은 어느 정도 존재하지만, 그 이상의 공격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상쇄 가능합니다. 멕시코가 1선 조합을 활용하면서 맞불 작전을 노리지만 실전 감각 부재 문제가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위기를 반복한 끝에 무너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프랑스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멕시코

멕시코

올림픽 본선을 앞두고 별 다른 공식 경기를 갖지 않았습니다. 전력적인 열세가 두드러지는 상황에서 실전 감각 저하라는 부담까지 떠안았습니다. 승리 확률은 현저히 떨어집니다. 우선 수비 부담이 큰 상황입니다. 대부분 자국 선수들로 수비진을 꾸렸는데 상대 공격수에 비해 경쟁력이 낮습니다. 일대일 마킹 열세와 커버 플레이 미숙, 중원 압박 저하 등, 다양한 위기를 반복할 것이 유력합니다. 와일드 카드인 오초아(GK) 골키퍼 선방쇼만 믿기엔 위험 부담이 큽니다. 대량 실점을 허용할 것 입니다. 하지만 공격 저항은 노릴만 합니다. 와일드 카드 마르틴(FW, 최근 5경기 1골)이 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박스 안에서 시도하는 슈팅의 정확도가 상당합니다. 작정하고 그의 의존도를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측면 자원인 알바라도(LW, 최근 5경기 1도움)와 라이네즈(RW, 최근 5경기 2골)의 과감한 공격 가담마저 팀에 큰 보탬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빠른 발을 활용하면서 상대 수비 라인을 뚫어내고 양질의 공격을 시도합니다. 1득점 생산까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프랑스

프랑스

지난 평가전인 대한민국과의 맞대결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하였습니다. 경기력이 100%는 아니었지만 다양한 자원을 실험하면서 실전 감각을 높였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공세를 지속한 끝에 쉽게 승기를 잡을 일정입니다. 확실한 공격 라인을 갖춘 상태입니다. 베테랑 공격수 지냑(FW, 최근 5경기 1골)과 토뱅(RW)이 중앙과 측면에서 영향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개인 기량이 뛰어나고 결정력이 좋은 선수들이기에 위험 지역에서 공을 잡으면 득점으로 연결할 확률이 높습니다. 여기에 2선 자원인 르 피(CAM, 최근 5경기 2도움)가 활동량을 높이면서 양질의 패스를 앞선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공격 패턴 활용을 통해서 멀티 득점 이상을 생산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약점은 수비입니다. 바드(LB)와 칼룰루(RB), 사낭(CB) 등 주력 자원들이 제 몫을 다해주고 있지만 공격진에 비해 무게감이 떨어집니다. 개인 수비는 출중하지만 조직력이 아쉽다는 한계가 뚜렷합니다. 직전 경기에서도 대한민국 빠른 속공에 애를 먹은 바 있습니다. 클린 시트 달성을 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프랑스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