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6일 일본리그컵 분석 가시마 vs 시미즈 먹폴 픽스터 영

6월6일 축구 분석 가시마 vs 시미즈 맛집 분석글 확인해보기

가시마 vs 시미즈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일본 리그컵 경기 가시마 vs 시미즈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도 다양한 분석글과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이 찾아오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가시마의 승리,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직전 경기 맞대결 양상과 유사합니다. 시미즈가 전력적인 열세 극복을 위해 신중한 운영을 시도하지만, 다양한 불안요소에 발목을 잡힐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시마가 전개 완성도 개선을 통해 꾸준한 기회 창출에 성공을 하면서 이를 기반으로 승기를 굳힐 것 입니다.

가시마

가시마

최근 일정에서 꾸준히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세레소, 시미즈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승리를 따내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습니다. 4일 전에 맞대결을 펼친 시미즈와 다시 만나게 됩니다. 이번 일정은 홈 이점을 안고 있기 때문에 수월한 경기 운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 대표팀 차출로 결장 자원이 발생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도 이들 없이 승리를 기록하였기에 강점 유지에 어려움은 없을 것 입니다.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알라노(MF)가 영향력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부분 전술 완성도 개선과 측면 조합의 개인 전술 우위를 더하면서 안정적인 기회 창출이 가능합니다. 최근 5경기 중 3경기가 무실점을 기록하였습니다. 상대 역습 대응이 준수합니다. 공격진을 활용한 전방 압박 효율 개선과 중원의 수비 전환 안정감 회복이 맞물린 결과입니다. 역습 완성도 저하 문제를 보여주고 있는 시미즈를 상대로 무실점 달성이 가능합니다.

시미즈

시미즈

도쿄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기록한 승리가 최근 5경기의 유일한 승리입니다. 나머지 일정에서는 모두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가시마를 상대한 직전 경기에서 0-1로 패배를 기록하면서 다시 연패를 기록했습니다. 필요 이상의 실점을 반복하고 있는 수비진 불안이 쉽게 잡히지 않고 있습니다. 주전 골키퍼 곤다(GK)가 대표팀 차출로 결장을 하게 됩니다. 대체 자원들이 준수한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차출로 인한 부담은 없습니다. 전력적인 열세를 극복하기 위해 수비적 운영을 선택할 것 입니다. 하지만 ‘후쿠모리-엘싱뇨’ 측면 수비진의 안정감은 떨어집니다. 조합에 변화를 가하고 있지만, 경기력 개선으로 이어지지 않고 있습니다.‘스즈키-디사로’ 1선 조합을 활용한 역습으로 공격 전개를 시도합니다. 하지만 전개 구심점 부재로 인해 완성도는 기복이 큽니다. 상대 수비진 배후 공략이 원활하지 않으며, 공격진 전반의 결정력 기복과 맞물려지면서 무득점에 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시마의 승리,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