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3일 유로 분석 잉글랜드 vs 크로아티아 먹폴 픽스터 영

6월13일 해축 분석 잉글랜드 vs 크로아티아 행복한 분석글 보기

잉글랜드 vs 크로아티아

내일은 기대하고 있는 경기인 유로 경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잉글랜드 vs 크로아티아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도 다양한 분석글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잉글랜드가 객관적인 전력적인 우위를 안고 있습니다. 측면에서의 우위를 기반으로 상대 불안요소 공략에 성공할 수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크로아티아 역시 강점 활용이 매끄럾습니다. 핵심 자원의 영향력 유지를 기반으로 저항에 성공할 것으로 보여지기에 무승부로 경기를 끝낼 것 입니다.

잉글랜드

잉글랜드

루마니아와의 직전 맞대결 경기에서 1-0로 승리를 기록하면서 6연승을 이어갔습니다. 유로 2020 본선을 앞두고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일정에서 1득점 경기를 반복했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스코틀랜드, 체코와 한 조를 이뤘습니다. 다음 라운드 진출 가능성을 높아보입니다. 측면 수비 자원 아놀드(DF, 리버풀) 결장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대회를 앞두고 치러진 친선 일정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제임스(DF, 첼시), 트리피어(DF, AT마드리드) 등이 이 자리를 자치합니다. 공격 전개 과정에서 ‘래쉬포드-산초’ 측면 조합 활용 빈도가 높습니다. 이들 경쟁력은 충분히 좋으며, 최전방 자원 케인(FW, 토트넘)의 결정력을 더해 상대의 불안요소를 공략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최근 5경기 중 4경기가 무실점을 기록하였습니다. 하지만 ‘라이스-헨더슨’ 중원 조합의 수비 전환 안정감, 측면 수비진의 배후 공간 노출은 불안요소로 꼽힙니다. 역습 퀼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상대를 맞이하기에 고전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

아르메니아, 벨기에와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가져가지 못했습니다. 유로 본선을 앞두고 분위기 반전에 실패하였습니다. 잉글랜드와 함께 조별 예선 D조에 편성되었습니다. 2강으로 꼽히고 있는 이들이 승점 획득에 성공할 수 있을지에 초점이 맞춰집니다. 전력적인 열세를 인지하고 있는 이들이 상대적으로 신중한 운영을 시도할 것 입니다.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수의 선수 배치로 무실점을 노립니다. 하지만 ‘바리시치-브르살리코’ 측면 수비진의 안정감은 떨어집니다. 잉글랜드 공격 전개 중심인 측면 봉쇄는 어려울 것 입니다. 실점 가능성을 열어놓은 접근을 추천드립니다. 팀 구심점인 모드리치(MF, 레알 마드리드) 영향력은 여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대 압박을 풀어내는 능력, 전개 안정감 유지를 통해 기회 창출이 가능할 것 입니다. ‘페리시치-레비치’ 측면 조합의 속도 활용에 어려움이 없기에 상대 수비진 배후 공략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득점 기대치가 높습니다.

무승부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