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9일 KBO 한화 이글스 LG 트윈스 한국야구 분석

5월19일 KBO 한화 이글스 LG 트윈스5월19일 KBO 한화 이글스 LG 트윈스

강팀인 롯데를 상대로 1승을 챙긴 한화이지만 타선의 상황은 절대로 긍정적인 모습은 아닙니다. 현재 한화의 타선에서 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노시환을 2번에 기용하며 출루율을 더욱 높여 득점권 상황을 만드는 것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노시환의 타순 변경은 결코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 않는 상황이며 출루를 하더라도 뒷받침 해주는 선수들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클린업 트리오는 여전히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으며 하위타순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6번 최재훈이 출루를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오그레디가 공격 템포를 망치고 있습니다. 오그레디가 최악의 폼을 보여주며 나머지 타자들도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는 만큼 공격 상황에서 많은 득점을 기록하기란 어려워 보입니다. 반면 LG 트윈스의 타자들은 기세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LG 타자 중, 홍창기의 활약은 여전한 모습이라 경기 초반 득점률이 상승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장타를 때려줄 팀의 4번 오스틴이 활약을 이어주며 타선의 안정적인 득점루트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또한 대타기용으로 이재원을 하위권 타순에 기용함으로 주자를 쌓아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은 공격흐름이 유기적으로 흘러가는 모습을 연출합니다. 최고의 흐름을 가진 타선과 함께 안정적인 중간 계투진들이 연이어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라 우세가 점쳐지고 있습니다. 다만 단점으로 선발 투수진들을 꼽는 만큼 이번 경기에 등판하는 켈리의 기복이 의심되지만 안정적인 중간 계투진이 있기에 큰 걱정은 없는 상황입니다. 그러므로 타선과 중간 계투진에서 앞선 LG 트윈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5월19일 한화한화 이글스

KBO리그 한화 이글스 LG 트윈스와의 경기가 3연전 1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37경기에서 13승 2무 22패로 현재 리그 9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전적은 패무패승패로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며 직전 롯데와의 경기를 패배로 기록한 상황입니다. 이번 LG 트윈스와의 1차전에서는 문동주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입니다. 6경기를 치뤄 4.20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화 이글스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독의 선수 기용능력에 의심받고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한화에서 활약을 보여주던 노시환을 테이블세터 자리인 2번에 기용하면서 득점권 상황을 만들기 위해 주자를 쌓을 생각을 가졌으나 체력적으로 지친 노시환 선수는 최악의 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순을 옮긴 후, 좋은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는 노시환과 시즌 초반의 기세가 수그러든 채은성 선수의 모습은 타선의 암담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오그레디 선수는 도저히 프로 선수로 여겨질 성적을 보여주고 있지 않으며 장기인 장타 능력은 이미 사라진지 오래 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팀에서 뒷받침 해주는 선수들이 극히 적은 모습을 보이는 상황에서 한화 이글스가 그나마 승산을 노려볼 요소로 LG 트윈스 선발 켈리의 부진을 바라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켈리 선수는 기복있는 모습을 자주 보이는 만큼 기대할 요소로 충분하지만 현재 한화의 타선이 리그에서도 최고조로 안정감을 보이는 LG 트윈스의 중간 계투진을 상대로 점수를 득점하기는 요원해 보입니다.

5월19일 LGLG 트윈스

KBO리그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가 3연전 1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38경기에서 24승 14패로 현재 리그 3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전적은 승승패승승으로 4승 1패의 성적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한화 이글스와의 1차전에서는 켈리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에서, LG 트윈스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의 리드오프이자 1번 홍창기 선수가 KBO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이는 타자 중, 한명에 걸맞은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직전 KT를 상대로 4타수 2득점 1안타 1볼넷 1삼진으로 제 역할을 해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홍창기를 필두로해서 팀의 클린업 4번 타자 오스틴의 배치가 신의 한수로 여겨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득점권 상황을 만들고 장타를 기록해 해결하는 모습은 LG 타선의 안정적인 득점 루트로 여겨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시즌 초반 대타로 기용되는 이재원, 문보경 선수도 제활약을 펼쳐내면서 하위권 타순에서도 주자를 쌓는 긍정적인 공격적 상황을 만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LG 트윈스가 리그에서도 가장 안정적인 중간 계투진을 가진 만큼 상황은 타선에게 항상 유리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경기에 상대 선발로 등장하는 문동주 선수가 제구력에 문제있는 모습을 보이는 점은 빠른공에 강한 LG 트윈스 타자들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LG 트윈스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3 / 5. 투표 수: 83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