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0일 레스터시티 VS 첼시 EPL 분석 먹폴 갱스터

11월20일 레스터시티 VS 첼시 EPL 전격분석

11월20일 레스터시티 VS 첼시 EPL 분석 먹폴 갱스터11월20일 레스터시티 VS 첼시 EPL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공식 픽스터 갱스터 입니다. 황홀한 수익을 건내는 스포츠분석글 입니다. 네이버 카페 회원들의 분석 내용도 함께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11월20일 레스터시티 VS 첼시 EPL 승부예측

최근 공격력에서는 나름 준수하지만 10경기 넘게 연속 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레스터시티는 첼시를 상대로 기존의 공격적인 전술을 가져올 확률이 높다. 다만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재역습을 막아내지 못하는 레스터를 상대로 첼시의 전술상 우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주축 자원이 돌아오는 첼시의 강한 스쿼드를 레스터시티가 막아내기는 어려워 보인다.

레스터 시티 7

레스터 시티

3백을 준비해온 리즈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강한 전방 압박을 펼쳤던 레스터시티는 리즈의 빌드업을 방해하는 데 성공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압박으로 인하여 전진된 수비 라인의 뒷 공간을 공략당했다. 양 팀 모두 공격적인 축구를 구사하였다. 전반 25분 리즈 하피냐의 프리킥으로 선제 실점을 허용한 레스터는 실점 후 진행된 킥오프에서 하비 반스가 그림과 같은 감아차기로 동점을 만들었다. 비슷한 양상의 후반전을 펼치던 두 팀의 균형은 후반들어 수비 집중력을 잃으며 서로 수비 쪽에서 실수가 발생하기 시작했다. 양 팀 모두 찬스를 살리지 못하는 모습이었으며 결국 추가 득점 없이 0:0 무승부를 기록해 승점 1점을 나눠갖게 되었다. 1월이 되어야 복귀가 가능한 포파나 외에 종아리 부상을 당한 틸레망스와 무릎 부상을 당한 버틀란드의 결장이 예정되어 있는 레스터시티는 올브라이튼과 제임스 저스틴이 복귀를 앞두고 있지만 이 마저도 불확실한 상황이다.

첼시 7

첼시

아직까지 복귀하지 못한 루카쿠와 베르너의 공백이 느껴지는 경기였다. 68%의 점유율을 가져가며 4번의 슈팅을 시도한 번리를 상대로 14개의 슈팅을 만들어내며 다소 일방적인 경기를 펼치던 첼시였다. 오이와 바클리가 가벼운 몸놀림으로 번리의 골문을 위협하였지만 번리GK 닉포프의 선방에 연달아 막히는 모습이었다. 하베르츠는 전반 32분 리스 제임스의 크로스를 받아 선제 득점을 만들어 내기도 하였다. 후반 49분에는 티아고 실바의 헤딩이 골대에 맞기도 하였던 첼시는 많은 슈팅에도 불구하고 추가 득점을 만들어내지 못하였고 후반 70분이 되어 서야 공격다운 공격을 시도하던 번리에게 일격을 맞으며 비드라에게 동점을 내주었다. 결국 추가 득점을 만들지 못한 채 1:1 무승부를 기록하게 되었다. 사랑니 발치를 한 마운트가 복귀가 가능한 가운데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코바시치와 더 시간이 필요해 보이는 베르너가 출전이 불투명한 가운데 루카쿠와 알론소가 복귀를 앞두고 있어 팀 전력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11월20일 레스터시티 VS 첼시 EPL 결론

레스터시티가 역배를 받은 경기다. 홈 5경기 1승 3무 1패를 기록 중인 레스터 시티는 최근 4경기 연속 승리를 만들어내지 못하며 좋지 않은 분 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연승을 만들었을 때 보여주었던 폭발적인 공격력이 나오지 않으면서 승리가 없는 레스터는 지속적으로 실점을 내주고 있으며 수비 부분 안정화가 필요해 보인다. 반면 첼시 또한 하베르츠가 꾸준히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만 베르너와 루카쿠의 공백으로 인하여 제한적인 공격 패턴을 가져갈 수밖에 없는 첼시는 번리와 무승부를 기록하며 그 한계점을 보여주었다. 다행히 이번 경기에 돌아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루카쿠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득점으로 흘러갈 것으로 보며 언더를 예상한다. 양 팀 모두 40%의 오버율을 기록하며 많은 득점을 내는 두 팀 치고는 낮은 오버율을 기록 중이다. 더군다나 두 팀의 맞대결에서 레스터시티의 홈에서 5경기 1오버만 나왔다. 양 팀의 경기에서 2.5점 이상이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첼시의 2:0 승리를 예측 해본다.

첼시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