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 삼성화재 vs KB손해보험 KOVO 배구 분석

캡처4

11월 1일 삼성화재 vs KB손해보험 KOVO 배구 분석

삼성화재 

5연패의 삼성화재 현재 7승 13패로 7위에 있습니다. 러셀의 공격이 주로 먹혀야하는데 러셀의 공격은 계속 블락당하고 리시브도 제대로 안되며 흔들리는 모습만 보여주고있는상황입니다. 20%가량의 리시브로 저조한 상황을 보여주고 있는 삼성화재가 KB손해보험과 맞붙습니다. 주전급 세터 황승빈의 토스가 살아나야 다시 러셀의 공격을 보여줄것인데 토스가 현재 잘안되는점을 감안하면 이번경기 역시 세터들의 토스가 러셀에게 잘이어지는 지가 가장중요한 여건입니다. 직전경기에서도 셧아웃을 당한 삼성화재는 지고있는 상황에서 꾸준히 따라가지 못하는점또한 고쳐야하는 문제점으로 볼수있습니다.

KB손해보험

손해보험은 현재 11승8패로 2위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원정에서 한국전력을 상대로 3-1셋트 승리를 기록 한만큼 홈에서도 강하지만 원정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득점 1위를 꾸준히 노리고있는 케이타는 KB손해보험의 위기 상황마다 상황을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홍상혁이 김정호의 빈자리를 대신하여 블로킹도 꾸준하며 득점을 잘이어 나간모습이 안정적이였습니다. 리시브 성공률의 경유 삼성과는 다르게 평균 40%의 리시브 성공률을 보여준점 또한 큰 이점으로 볼수있습니다.
손해보험은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 격차를 조금 이라도 더 벌릴줄 아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외국 용병의 차이를 보기만 하여도 케이타가 러셀보다 득점을 더 잘하고 러셀에게 찬스가 잘 나타내지못하내는 상황으로 보아 KB손해보험이 우위적으로 승리를 쟁취할것으로 보입니다.

 

KB손해보험 셋트 -1.5H승
KB손해보험 185.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3 / 5. 투표 수: 76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