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3일 18:30 KBO 프로야구 NC : KT 스포츠 픽

2024년 6월 13일 18:30 KBO 프로야구 NC : KT 스포츠 픽

스포츠 픽

2024년 6월 13일 먹튀폴리스 안전놀이터, 스포츠 분석, 스포츠 픽 KBO 프로야구 NC 대 KT !!

NC

KBO 프로야구 대니얼 카스타노(4승 3패 3.89)가 시리즈 결정전의 선발로 출전합니다. 7일 한화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으로 승리를 거둔 카스타노는 최근 2경기에서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5월 8일 KT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으로 부진한 투구를 보여주었고, 만날수록 고전하는 타입이라는 점은 불안 요소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엄상백과 박영현을 상대로 3점 홈런 2발 포함 8점을 올린 NC의 타선은 겉보기에는 좋은 성과를 냈지만, 이런 경기의 다음날 타격이 전혀 풀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유념해야 합니다. 임상현의 조기 강판 이후 6.1이닝 동안 5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추격조가 추격의 여지를 만들어주지 않는 모습입니다.

KT

육청명(1승 3패 4.58)을 내세워 연승에 도전합니다. 7일 LG와의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으로 호투한 육청명은 처음 만난 상대에게는 고전하는 징크스를 어느 정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NC와 처음 만난다는 점은 육청명에게 나름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NC의 투수진을 완파하며 홈런 2발 포함 11점을 올린 KT의 타선은 원정에서도 한번 터지면 무섭게 터지는 화력을 유감없이 선보였습니다. 살아난 기세는 쉽게 가라앉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컨디션 조절차 등판했다가 3점 홈런을 허용한 박영현은 마무리 역할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전망

전날 양 팀의 득점 방식은 상당히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KT는 집중타로 득점을 만들어낸 반면, NC는 멀티 러너 홈런으로 득점을 만들었고 이 차이는 이번 경기의 변수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만난 상대에게 강한 육청명의 특성상, 홈런으로만 득점을 올린 NC 타선을 공략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 KT의 타선은 다시 살아난 상태이고, 카스타노가 KT와 두 번째로 만나는 이번 경기에서는 고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여전히 NC의 불펜은 신뢰하기 어렵습니다. 화력에서 앞선 KT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픽스터 무료 픽

승패 : KT 승
U/O :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5 / 5. 투표 수: 2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